경주 대형카페 바실라 주차 해바라기 실시간

바실라 카페

경주에 해바라기가 예쁘게 피어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평일에 경주 하동에 위치한 바실라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1시경이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주차장에 많은 차들이 있었습니다.


주차 공간은 제4주차장이 있지만 주말이나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면 주차함에 있어 조금 어려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해바라기 풍경과 함께

▶주소 – 경북 경주시 하동못안길 88 바실라/ 하동 157-6
 ▶영업시간 – 월~금 10:00~21:30/ 토 일 09:00~21:30 / 21: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10-5702-0000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가능
 ▶주차공간 100대
 ▶버스 : 불국사 가는 방향 10번, 11번 탑승 후 민속 공예촌, 신라역사과학관 정류장 하차
경주 추억의 달동네 맞은편

해바라기 밭과 뒤쪽으로는 산 하동저수지가 보이는 풍경

저희는 주차를 하고 주문을 하기 전 자리를 먼저 잡아보기로 합니다.

야외에도 다양한 테이블이 많이 있지만 더운 날씨로 인하여 실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페는 본관과 두 개의 별관이 있으며 해바라기를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별관이 있습니다. 카페는 정말 사람이 많아서 자리를 잡고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도 타이밍 좋게 해바라기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좌석에 착석하였습니다.

해바라기 밭 풍경

‘바실라’의 뜻은 ‘더 좋은 신라’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1,500년 전 페르시아에서 신라를 부르던 이름입니다.


그 옛날 신라에 온 페르시아인들은 신라의 풍경에 반해버린 나머지 다시 고국으로 돌아가지 않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에 이르러 ‘신라’의 이름을 품은 경주 바실라에서는 옛 신라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지금 8월에 바실라 카페에 방문하시면 약 천평의 해바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봄에는 유채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페 음료 메뉴판

음료는 시그니처 음료 바실랑떼 외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등 차, 바실라 팥빙수, 리얼 딸기라테, 생과일주스 수박, 키위가 있으며 그외 자몽, 레몬에이드 미숫가루, 블랙밀크티, 초코라테 등이 있습니다.

베이커리와 텀블러 머그컵

디저트는 조각케이크, 우유크림 카스텔라, 다쿠아즈, 애플파이, 몽블랑, 사과파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가 있던 선반에는 바실라에서 제작한 텀블러, 엽서, 머그컵, 선풍기, 부채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연못, 해바라같이 어우러지는 풍경

본관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문 옆으로 나가는 문이 있고 건물과 건물 사이 조그마한 연못과 함께 징검다리가 있으며 뒤쪽에는 해바라기가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연못에 비치는 하늘마저도 너무나 예쁜 곳입니다.

별관에서 바라보는 해바라기 풍경

드넓게 피어있는 해바라기 밭 뒤로는 하동저수지가 함께 있어 저수지와 풍경이 잘 어우러집니다.


날씨가 정말 덥지만 해바라기와 함께 사진을 담으면 정말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맑은 날씨 덕분에 뭉게뭉게 한 구름과 해바라기가 정말 예쁨을 담고 있습니다.

해바라기 풍경과 함께

무더운 여름 낮에 방문하여도 예쁜 해바라기를 볼 수 있지만 오후에 방문하여도 불빛이 함께 어우러져 오후에 방문하셔도 예쁜 해바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해바라기가 거의 만개되었으며 다음 주까지 만개한 예쁜 해바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풍경

자세한 상황은 바실라 카페 인스타 또는 네이버 바실라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방문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아이, 가족, 연인과 함께 바실라 카페 방문하셔 예쁜 해바라기를 만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