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카페 어마무시 본점 유럽감성 꽃분수 티라미수 맛집

어마무시 본점

주말 경주 인왕동에 위치한 ‘어마무시 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마무시 카페는 2군데가 있지만 어마무시 본점에만 유럽풍 분수대를 볼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어마무시 본점은 황리단길에 위치한 카페와 달리 앞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도 정말 크고 좌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에 위치한 유럽풍 분수대가 있으며 생화가 띄워져 있어 정말 너무나 예쁜 곳이었습니다.

또한 어마무시 카페는 티라미수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만큼 다양한 티라미수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티라미수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양정로 41-12/ 인왕동 674-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21:30 라스트 오더
주차가능
단체 이용가능/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케어 키즈존

어마무시 카페 꽃분수

주말 오픈시간 즈음 맞춰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오전 시간에 방문하였더니 다른 1팀이 일찍 오셔서 카페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위치는 황리단길이 아닌 곳에 있어서 주차장도 정말 넓고 카페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테라스에 위치한 꽃분수를 보고 방문하였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 맑은 하늘과 정말 잘 어우러졌습니다.

또한 분수대에 생화 꽃이 없는 날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생화 꽃이 더해져 더운 예쁜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다양한 커피 종류와 디카페인 더치, 더치라테, 말차라테, 초코라테, 에이드 종류가 있으며 주스류와 아이스크림, 차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티라미수는 오리지널 티라미수, 아몬드 티라미수, 페레로로쉐 티라미수, 말차 티라미수, 인절미 티라미수, 블루베리 티라미수, 오레오 티라미수가 있으며 포장도 가능합니다.

주문한 메뉴

디카페인 더치
선셋주스
오리지널 티라미수

주문한 메뉴

커피는 무난한 맛이었고 선셋주스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티라미수는 부드러움 크림과 잘 어우러져 티라미수 맛집답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에 차분한 원목 인테리어에 샹들리에가 더해져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좌석은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주문받는 공간에 착석하면 분수를 바라볼 수 있으며 주문하는 공간에서 안쪽으로 들어서면 분수대를 볼 수는 없지만 넓은 좌석과 다양한 쇼파 좌석이 있습니다.

저희는 야외 좌석 끝쪽에 착석하였습니다.

야외 좌석에 앉아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분수대 물이 휘날려서 실내로 자리를 이동하였습니다.

실내에서 바라보는 분수 멍도 좋았습니다.

꽃분수대와 사진 함께 담기

분수대와 함께 사진을 저도 남겨보았는데 구도에 따라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서서 촬영을 하였는데 다른 분은 미리 챙겨 온 수건을 깔고 분수대에 앉아서 촬영하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또한 아이와 함께 방문하여 아이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도 보았는데 아이도 사진에 예쁘게 담겼습니다.

또한 분수대 뒤쪽 공간에 안내문구가 있는데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이며 아이들이 뛰어다니지 않게 보호자께서 케어해 달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카페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모두들 경주 어마무시 본점에 방문하셔서 유럽 꽃분수도 보고 맛있는 티라미수와 함께 커피 한잔 하시는 건 어떠세요?


어마무시 본점은 케어키즈존이며 반려동문 입장도 가능한 곳입니다.

이번 주말 가족, 연인, 아이와 함께 방문하셔서 예쁜 사진 많이 남기실 바랍니다.

Leave a Comment